bar_progress

감성을 자극하는 로맨틱 피아니즘

최종수정2018.10.07 14:33 기사입력2007.08.12 02:24

글꼴설정

‘이사오 사사키’ 내한 공연 [Missing You]

▲ 한국인이 사랑하는 일본인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이사오 사사키'     © 뉴스컬쳐 DB

▲ 한국인이 사랑하는 일본인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이사오 사사키'     © 뉴스컬쳐 DB


한국인이 사랑하는 일본인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이사오 사사키’가 다시 한국을 찾는다. 오는 9월 2일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로맨틱 피아니스트 이사오 사사키의 내한 공연 [Missing You]가 펼쳐진다.

‘Sky Walker'로 유명한 인기 뉴에이지 아티스트 ’이사오 사사키‘는 클래식과 재즈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피아노로 표현할 수 있는 섬세한 터치와 다양한 표현력을 지녔으며, 바이올린, 베이스, 퍼커션, 얼후 등을 활용하여 서정적이고 로맨틱한 그만의 음악 세계를 넓혀왔다.

지금까지 6장의 정규 앨범과 1장의 라이브 앨범을 발표하여 1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는 그는 현재 TV 드라마, 영화, 광고, 무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일본 내 영향력 있는 작곡자이자 실력파 피아니스트로 손꼽힌다.

국내에는 1999년 처음 소개된 그의 음악은 특유의 서정성과 정적인 매력으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매년 이어진 내한 공연과 국내 영화음악, CF 음악 등에 참여해온 그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일본인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중 하나다.      

이번 내한 공연에는 그를 사랑하고 그와 함께해온 다양한 친구들이 함께 무대에 설 예정이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공연 역시 이사오 사사키의 오랜 음악 동료인 바이올리니스트 ‘마사추구 시노자키’, 퍼커셔니스트 ‘사오리 센도’, 재즈 베이시스트 ‘전성식’이 함께 공연을 펼친다.

또한 오는 23일 발매예정인 신보 ‘Eternal Promise'에 참여한 해금 연주자 김애라, 첼리스트 허윤정, 색소포니스트 손성제 등 국내 연주자들이 출연하며, ’파페포포 메모리즈‘로 유명한 심승현 작가의 감동적인 영상이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이사오 사사키의 열렬한 팬임을 자처한 가수 ‘양파’가 특별 출연하여 이사오 사사키의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에 맞춰 가창력을 뽐낼 것으로 알려졌다. 낭만의 계절 가을의 시작을 이사오 사사키와 친구들이 전하는 따뜻한 감성의 멜로디와 함께 하는 건 어떨까. 
 
[공연 정보]-------------------

공연명 : [Missing You]
연주: 이사오 사사키
공연장소: 충무아트홀 대극장
공연기간 : 9월 2일
관람료:  R석 7만 7천원.S석 6만 6천원. A석 5만 5천원
문의: 02-2658-3546

이미지 기자 image@newscultur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