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하쥬리&최윤정 피아노콘서트 [풀밭, 여인, 피아노]

최종수정2018.10.03 16:00 기사입력2011.05.28 11:47

글꼴설정

색다른 분위기에서 만나는 피아노 선율

 
▲ 하쥬리와 최윤정의 피아노콘서트 [풀밭, 여인, 피아노]의 공연포스터     © 뉴스컬쳐 DB

▲ 하쥬리와 최윤정의 피아노콘서트 [풀밭, 여인, 피아노]의 공연포스터     © 뉴스컬쳐 DB


(뉴스컬쳐=강현정 기자)
하쥬리와 최윤정의 피아노콘서트 [풀밭, 여인, 피아노]가 오는 6월 11일 삼성동 백암아트홀 무대에서 열린다.
 
이 공연에서는 무한도전에 출연해 ‘융드옥정’이라는 별명을 얻은 김옥정 여사의 딸이자 하하의 누나인 피아니스트 하쥬리와 2010년 피아노 솔로 앨범‘Unsophisticated’와 ‘The Melody’ 발매 후 작품성을 인정받은 최윤정이 만났다.
 
이번 피아노 콘서트에서 두 여인은 따뜻하고 풍성한 선율과 함께 일상에서 번득이는 위트와 활기찬 웃음으로 밝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풀밭 위의 피아노와 풍부한 이야기 웃음 많은 두 여인의 새로운 연주와 함께 색다른 분위기 연출이 기대된다.
 
한편, 방송인 하하의 어머니 김옥정 여사는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옥정 여사의 애칭 '융드옥정'은 무한도전 출연 당시 융드레스와 진주목걸이 등 화려한 의상 때문에 붙여졌다.
 

[공연정보]
공연명: [풀밭, 여인, 피아노]
공연기간: 2011년 6월 11일 저녁 6시
공연장소: 삼성동 백암아트홀
출연: 하쥬리, 최윤정
관람료: 3만 3천원

 
(문화전문 신문방송 뉴스컬쳐 NCTV)
연극 뮤지컬 공연 클래식 무용 콘서트 페스티벌
위클리컬쳐 문화타임 컬쳐TV 스타인터뷰 영상인터뷰
영화 전시 공연장 전시장 웰빙 뷰티 패션 웨딩 웰빙365
기획(일) 사람(월) 방송(화) 포토(수) 리뷰5(목) 칼럼(금) 수첩(토)
&
강현정 기자 news@newsculture.tvlt;저작권자 ⓒ 뉴스컬쳐(http://www.newsculture.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