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루의 VIP 관객을 찾습니다’… 배우 애장품 증정
 공연장면 중 열(성두섭 분)과 사담(신성민 분)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김호경 기자](http://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2072505402829_1343181940.jpg)
▲ 뮤지컬 [풍월주](연출 이재준) 공연장면 중 열(성두섭 분)과 사담(신성민 분)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김호경 기자
(뉴스컬처=김호경 기자)
8월 2일 폐막을 앞둔 뮤지컬 [풍월주](연출 이재준)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운루의 VIP 관객을 찾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공연 기간 동안 최다 관람 회수를 기록한 4명의 관객에게 배우 애장품을 증정한다. 그 중 1명에게는 마지막 공연 티켓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는 공식 카페(cafe.daum. net/poongwallju)에서 진행된다.
이 작품은 지난 5월 4일 개막한 이후 현재까지 2만 5천 관객을 모으며 꾸준히 사랑받은 창작뮤지컬이다. ‘남자 기생’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제작사 CJ E&M은 “10회 이상 관람한 관객이 500명을 돌파했다. 누적 관람 40회 이상의 관객도 있다”고 설명했다.
신라시대 높은 신분의 여인들을 대접하는 남자기생 ‘풍월주’의 이야기를 그린다. 성두섭, 이율, 김재범, 신성민 등 인기 뮤지컬배우들이 출연해 3층 무대에서 감각적인 넘버를 노래한다. 8월 2일까지 컬처스페이스엔유에서 만날 수 있다.
[공연정보]
공연명: 뮤지컬 [풍월주]
작: 정민아
연출: 이재준
작곡: 박기헌
음악감독: 구소영
공연기간: 2012년 5월 4일 ~ 8월 2일
공연장소: 컬처스페이스 엔유
출연: 성두섭, 이율, 김재범, 신성민, 구원영, 최유하, 김대종, 원종환, 신미연, 임진아.
관람료: R석 5만원/ S석 4만원
(감성을전하는문화신문=뉴스컬처)
연극 뮤지컬 공연 클래식 무용 콘서트 영화 인터뷰 NCTV 공연장 전시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