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네가 꾼거니? 청춘 토크 콘서트 ‘꿈자리 예찬’

최종수정2018.09.30 10:32 기사입력2013.08.23 10:02

글꼴설정

마음 속 꿈 상자를 세 남자와 열다

▲ 청춘 토크 콘서트 '꿈자리 예찬'의 포스터.     © 뉴스컬처DB

▲ 청춘 토크 콘서트 '꿈자리 예찬'의 포스터.     © 뉴스컬처DB


(뉴스컬처=김다혜 인턴기자) 
지친 청춘을 위한 토크 콘서트로 티몬이 기획한 ‘꿈자리 예찬’이 9월 3일, 10일, 24일 3일간 유나이티드 컬처센터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마음속 덮어둔 꿈 상자를 여는 것과 열정을 가지고 꿈과 현실 모두를 잡는 것에 대해 말한다.
 
3일은 ‘욕망은 나의 힘’이란 제목으로 이재익이 말한다. 이재익은 1997년 월간문학사상 소설 부문으로 등단한 소설가로, 저서 ‘복수의 탄생’, 싱크홀‘, ’서울대 야구부의 영광‘등을 썼다. 또한 그는 시나리오 ’질주‘, ’목포는 항구다‘, ’원더풀 라디오‘를 쓴 시나리오 작가이기도 하다. 아울러 그는 '이숙영의 파워FM'과 '두시탈출 컬투쇼’를 연출했으며, 현재 SBS 라디오 PD이기도 하다.
 
이재익은 “꿈이라는 아름다운 단어를 노골적으로 표현한다면 욕망입니다. 내면의 욕망에 솔직해지는 것이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첫 번째 스텝입니다”라 전했다. 강연은 먼저 자신의 욕망을 인정하고, 욕망을 이용해 꿈을 현실로 이루는 원동력으로 삼아온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려 한다.
 
10일 ‘늘 깨어있는 사람은 꿈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는 박준우가 진행한다. 박준우는 마스터셰프 코리아1 준우승자로, 카페사장이며 미식전문기자다. 그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스펙사냥’을 하고 있는 청춘들에게 자신이 가진 꿈이 과연 자신이 꾼 것인지, 아니면 사회에 의해 강요받은 것인지 함께 고민해보는 장을 연다.
 
24일은 ‘도전, 젊음의 특권’으로 신현성이 출연한다. 신형성은 티켓몬스처 대표다. 그는 미국 와튼스쿨 맥킨지 앤드 컴퍼니를 거쳐 대학동기와 카이스트 춠니 2명 등과 함께 2010년 소셜 커머스 티몬을 설립했다. 그는 이번 콘서트에서 티몬의 창업 배경과 진행과정, 그에 수반됐던 다양한 에피소드와 소셜커머스의 미래에 대해 나눈다. 수많은 선택과 실패와 좌절, 성공에 이르는 과정에 대해 전한다.
 

[공연정보]
공연명: 토크 콘서트 ‘꿈자리 예찬’
공연기간: 2013년 9월 3일 ~ 24일
공연장소: 유나이티드 컬쳐센터
출연진: 이재익, 박준우, 신현성
관람료: 개별 1만 5천원, 전 공연 패키지 3만원
 
(감성을전하는문화신문=뉴스컬처)
연극 뮤지컬 공연 클래식 무용 콘서트 영화 인터뷰 NCTV 공연장 전시장
&
김다혜 기자 news@newsculture.tvlt;저작권자 ⓒ 뉴스컬처(http://www.newsculture.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