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집에서 펼쳐지는 부부의 숨바꼭질… 연극 ‘보잉보잉 2탄’

최종수정2018.09.29 20:17 기사입력2014.02.11 04:34

글꼴설정

뉴보잉보잉 1탄 그 이후의 이야기

▲ 연극 '보잉보잉 2탄(연출 손남목)' 포스터     ©뉴스컬처DB

▲ 연극 '보잉보잉 2탄(연출 손남목)' 포스터     ©뉴스컬처DB


(뉴스컬처=이지윤 기자)
연극 ‘보잉보잉 2탄(연출 손남목)’이 대학로 두레홀 4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된다.
 
연극 ‘뉴보잉보잉 1탄’은 2002년 극단 두레에서 시작하여 10년 동안 200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보잉보잉 2탄’은 1탄 이후의 이야기 다루며 새로운 내용과 재미로 업그레이드 되어 관객을 찾아간다.
 
뉴보잉보잉 1탄은 바람둥이 조성기의 이야기를 다룬다. 세 명의 여자와 동시에 연애중인 성기는 스튜어디스라는 그녀들의 직업 특성을 이용해 양다리를 걸친다.
 
성기의 친구 순성이가 집에 놀러오고, 그날 따라 비행 스케줄이 바뀌어 여자 친구가 한 명씩 집으로 찾아온다. 순성과 성기의 가정도우미 옥희가 이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보잉보잉 2탄’은 바람둥이 성기가 결혼 한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집에 아무도 없을 것을 기대하며 남편 성기는 내연녀를, 부인 지수는 멋진 남자를 집으로 데려온다. 가정도우미 옥희는 이 위기를 어떻게 벗어날까.1탄에서와 다른 옥희의 모습을 비교하는 재미도 있다.
 
‘이태란의 리타 길들이기’, ‘마술가게’, ‘옥수동에 서면 압구정동이 보인다’ 등 많은 작품을 만들어 온 손남목 연출가가 보잉보잉 2탄의 연출을 맡았다.
 

[공연정보]
공연명: 연극 ‘보잉보잉 2탄’
연출: 손남목
공연기간: 2014년 2월 8일 ~ (오픈런)
공연장소: 대학로 두레홀 4관
출연: 조창우, 이종석, 이기쁨, 장신애, 김은지, 박진영, 여신우, 김주일, 강연주, 한소라     
관람료: 일반 3만원, 청소년 1만 5천원
 
[밸런타인데이특집 Intro] 왜 나는 너를 사랑하(지 않)는가

[밸런타인데이특집①] 솔로의 법칙 5 in 뮤지컬

[밸런타인데이특집②] 솔로의 법칙 5 in 영화

[밸런타인데이특집③] 나 혼자 본다 vs 둘이서 본다

[밸런타인데이특집④] 사랑 처방전
 
 
(감성을전하는문화신문=뉴스컬처)
연극 뮤지컬 공연 영화 클래식 무용 콘서트 인터뷰 티켓인포켓 티포
&
이지윤 기자 image@newsculture.tvlt;저작권자 ⓒ 뉴스컬처(http://www.newsculture.tv).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