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리족 “가성비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 출시”

최종수정2018.09.23 23:04 기사입력2016.07.01 02:43

글꼴설정
외식업 전문가들은 요식업 프랜차이즈들이 인테리어와 트렌드에 집중하는 한편으로 새로운 메뉴 개발에도 소홀히 하지 않아야 한다고 지적한다. 맛과 메뉴 개발은 요즘 같은 불황에 살아 남기 위해 가장 기초가 되는 부분이라는 것이다.
 
족발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가 기존 족발 세트와 다른 새로운 구성의 신 메뉴 개발을 앞세워 고객확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롭지 않으면 주목받지 못한다’를 모토로 내세운 리족은 최근 족발과 다채로운 요리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신개념 족발요리세트’를 선보였다.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가성비’가 소비 트렌드가 되고 있는 만큼 같은 가격의 족발세트 구성에서 상차림을 빼고 한 가지 요리를 추가적으로 맛볼 수 있는 형태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가맹점에서도 두 가지 요리로 추가 매출을 확보할 수 있어 수익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관계자는 “외식업의 기본에 충실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No.1 문화신문 [뉴스컬처][뉴스컬처NCTV][뉴스컬처360 VR][뉴스컬처 연예TV][네이버 뉴스스탠드][페이스북][트위터]
이정형 기자 father6314@naver.com<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