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어머니의 기보배 선수 욕설 논란에 “참담한 심정, 고개 숙여 죄송하다”

bar_progress

최여진, 어머니의 기보배 선수 욕설 논란에 “참담한 심정, 고개 숙여 죄송하다”

최종수정2018.09.23 20:02 기사입력2016.08.09 12:11

글꼴설정
▲ 배우 최여진이 어머니 정모씨의 양궁 국가대표 기보배 선수 욕설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 배우 최여진이 어머니 정모씨의 양궁 국가대표 기보배 선수 욕설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배우 최여진이 어머니 정모씨의 양궁 국가대표 기보배 선수 욕설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8일 최여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어머니가 SNS에 게재한 글이 국가대표 양궁선수 기보배 씨와 기 선수를 응원하는 모든 분들께 상처를 줬다"면서 "어머니가 기 선수를 지목해 쓴 글과 사과문까지 뒤늦게 보고 참담한 심정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최여진은 "가장 집중해야 할 시기에 기 선수가 이 글을 보거나 전해 듣지 않을까, 죄송한 마음과 함께 저 역시 대표선수들을 응원하는 한 사람으로서 불안한 마음이 먼저 들었다"면서 "너무 늦게 이런 말을 하는 것도 면목 없지만, 부디 기 선수가 저희 어머니 때문에 더 이상 큰 상처를 받지 않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최여진은 "이해와 관용의 무지에서 비롯한 어머니의 큰 잘못에 용서를 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서도 "이러한 대화를 좀 더 일찍 나누지 못한 제게도 책임을 물어주길 바라며, 기 선수와 기 선수 가족에게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한다"고 사과의 뜻을 내비쳤다.
 
앞서 정모씨는 기 선수가 보양을 위해 개고기를 먹는다는 인터뷰를 본 뒤 자신의 SNS 계정에 기 선수와 기 선수의 부모에 대한 욕설이 담긴 글을 올려 논란을 일으켰다.

#금주의문화메모 (8월8일~8월14일)
#공연리뷰 #연극 #보물섬
#공연리뷰 #연극 #사랑하는대한민국
#인터뷰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연출가 #오세혁
#공연리뷰 #연극 #글로리아
#카드뉴스 #여름공연축제
#공연리뷰 #뮤지컬 #잭더리퍼
#인터뷰 #연극 #유럽블로그 #배우 #조풍래
#인터뷰 #연극 #망원동브라더스 #작가 #김호연
#공연리뷰 #뮤지컬 #페스트

대한민국No.1 문화신문 [뉴스컬처][뉴스컬처NCTV][뉴스컬처360 VR][뉴스컬처 연예TV][네이버 뉴스스탠드][페이스북][트위터]
강수현 기자 ksh@newsculture.tv<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