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통마늘보쌈, ‘신통화통’ 론칭…소자본창업 브랜드로 성장 꾀해

돈통마늘보쌈, ‘신통화통’ 론칭…소자본창업 브랜드로 성장 꾀해

최종수정2018.09.23 09:46 기사입력2016.12.13 04:54

글꼴설정
마늘보쌈 전문 ‘돈통마늘보쌈’을 운영하는 (주)코리아푸딩(대표이사 이규운)이 신규 소자본창업 브랜드 ‘신통화통’을 론칭했다는 소식이다.
 
‘신통화통’은 주꾸미, 갑오징어 전문점으로 지난 12월 5일, 파주시에 첫 번째 직영점을 오픈했다. 세트메뉴 주문 시 주꾸미 또는 갑오징어 볶음에 밥과 나물, 샐러드, 치즈피자, 묵사발 등을 두루 즐길 수 있다. 오후 3시까지는 정식, 비빔밥 등 단품 식사 메뉴를 제공해 인근 직장인들의 점심을 책임지고 있다.
 
돈통마늘보쌈, ‘신통화통’ 론칭…소자본창업 브랜드로 성장 꾀해

 
'신통화통'은 화끈한 불맛을 낸 매콤한 주꾸미 또는 갑오징어 볶음과 피자와의 조화를 통해 색다른 맛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세트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제조하는 커피 또는 티를 무료 제공한다. 이렇게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서비스를 통해 론칭과 동시에 큰 주목을 받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원조 마늘보쌈으로 유명한 ‘돈통마늘보쌈’은 천연재료로 만든 보쌈 씨즈닝과 매일 새벽 정성으로 생산하는 김치와 소스류, 마지막 한 점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하는 발열용기의 사용 등으로 2016년 상반기에 100호점 돌파라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이번 신통화통 론칭을 통해 소자본창업 브랜드로 한 단계 더 성장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돈통마늘보쌈’은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다양한 창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내 요식업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넓어가고 있다. 소자본창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돈통마늘보쌈’과 ‘신통화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No.1 문화신문 [뉴스컬처]
[뉴스컬처 NCTV][뉴스컬처 360VR][뉴스컬처 연예TV][네이버 포스트]
이정형 기자 father6314@naver.com<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