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토르 라그나로크’ 호평 쏟아져..왜?

최종수정2018.09.20 19:15 기사입력2017.10.25 11:58

글꼴설정
▲ '토르: 라그나로크' 포스터     

▲ '토르: 라그나로크' 포스터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에 대한 호평 일색이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다.

 

주인공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부터 마크 러팔로, 톰 히틀스턴, 케이트 블란쳇 등 인기 할라우드 배우들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토르 라그나로크’를 관람한 관객들은 “역대급”이라는 칭찬과 함께 호평 일색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국내에서 흥행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이와 관련 네티즌들은 “중후반부부터 소변마려웠는데 참고 쿠키까지 다 챙겨봤을 정도로 꿀잼! tofh****” “역시 믿고 보는 마블영화입니다!! 진짜 강추!! jose****” “이번 토르시리즈가 역대급으로 재밌었음. 스토리도 짜임성 있고 뭔가 마블 세계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도 있고 마블의 다음 시리즈가 더욱 기다려집니다 skyd****” “재밌다. 한마디로 정리가능 jipa****” “감독 약 빨았네. 너무 재밌짆아 sumi****” “시사회에서 봤는데 역시 최고 입니다!!마블 영화는 무조건 극장에서 봐야죠 yty5****” “2차 뛰러옴. 재밌음 ax_r****” “유치히긴하지만 재미있네요 bjt1****” “말이 필요 없다. 믿고 보는 마불의 힘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bang****” “재미있습니다 후회안해요 뒤에 쿠키영상있으니 보고 나오세요!! 21eu****”등의 반응이다.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이영미 기자 pr@newsculture.tv<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