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라이브] 연극 ‘여도’ 배우 인터뷰…1월 31일 뉴스컬처 네이버TV 라이브 방송

bar_progress

[뉴스컬처 라이브] 연극 ‘여도’ 배우 인터뷰…1월 31일 뉴스컬처 네이버TV 라이브 방송

최종수정2018.09.19 13:31 기사입력2018.01.26 02:03

글꼴설정

 
뉴스컬처가 연극 ‘여도(연출 김도현)’의 배우 병헌, 김준, 공현주, 백승헌과 라이브인터뷰를 진행한다. 

뉴스컬처는 1월 31일 오후 3시 30분 ‘여도’에 출연하는 병헌, 김준, 공현주, 백승헌의 인터뷰를 네이버TV를 통해 생중계한다. ‘네이버TV-뉴스컬처 NCTV’ 라이브 방송은 오후 3시 30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여도’는 조선 역사상 가장 훌륭한 충신이라 불리는 사육신과 생육신 모두를 곁에 두었던 단종이 부당하게 뺏긴 왕권을 찾지 않은 이유와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날짜가 세조실록에 다르게 표기된 것에서 시작되는 작품이다.
 
극에서는 모든 것이 불명확한 단종 죽음에 대한 진실을, 역사적으로 심환 광증을 보인 세조의 아들 이성과 연결시켜 긴장감 있게 풀어나간다.
 
단종의 숙부이자 조선 7대 임금인 ‘세조’ 역할에는 연기파 배우 박정학과 김정균, 조선 최초 수렴청정을 한 ‘정희왕후’ 역에는 강효성과 전국향이 맡는다.

아울러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이민혁과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병헌이 ‘단종’을 연기하며, 아이를 낳지 못하는 비운의 여인 ‘교하노씨’ 역에는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의 윤예주가 호흡을 맞춘다. FT아일랜드 송승현은 단종 죽음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미치광이 행세를 하는 ‘이성’ 역할을 맡았다.

이밖에도 ‘혜빈정씨’ 역은 공현주가 맡아 오래 만에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며, 이달형, 안홍진, 양창완, 김원식, 박용 등이 감초 역할을 맡아 완성도 있는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뉴스컬처는 네이버TV와 페이스북을 통해 음악극 ‘적로’, 다원예술 ‘봄봄’,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가무극 ‘칠서’, 뮤지컬 ‘타이타닉’, ‘에드거 앨런 포’, ‘올슉업’, ‘판’ 뮤지컬 ‘난쟁이들’ 배우 인터뷰, 이훈진 배우 인터뷰,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배우 인터뷰,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배우 인터뷰, 연극 ‘사랑일까?’, 미니콘서트 ‘비밀리에’ 공연 실황 등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뉴스컬처 라이브] 연극 ‘여도’ 배우 인터뷰…1월 31일 뉴스컬처 네이버TV 라이브 방송

 
  
(뉴스컬처=이지은 기자)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이지은 기자 picfeel@newsculture.tv<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