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 창업 브랜드 ‘육장갈비’, 맛의 차별성과 복고풍 친근한 이미지 호응

고깃집 창업 브랜드 ‘육장갈비’, 맛의 차별성과 복고풍 친근한 이미지 호응

최종수정2018.09.19 06:18 기사입력2018.02.13 01:32

글꼴설정
회식 등 각종 모임 장소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곳은 역시 고깃집이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메뉴라는 특성과 식사와 술자리를 같이 할 수 있는 장점 등 고깃집이 스테디셀러 모임 장소로 꼽히는 이유는 다양하다.
 
창업 시장에서도 꾸준히 선택받는 아이템이라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우후죽순 생기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이 어려운 상황이다. 이렇게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차별화된 맛과 퀄리티를 갖춰 단골을 만들고 입소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브랜드를 만나기를 바라는 것은 예비 창업자들의 공통된 바람이다.
 
▲ 사진제공=육장갈비    

▲ 사진제공=육장갈비    


 
이러한 가운데 가성비와 맛의 차별성을 강점으로 내세우는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가 스토리가 담긴 브랜드 콘셉트로 외식 창업 시장에서 어필하고 있다. 서서갈비가 태동된 과거를 배경으로 복고풍 인테리어와 빈티지 스타일을 적용해 폭넓은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대표메뉴는 소갈비에 안창살을 결합하여 만든 육장갈비. 특제소스인 육장소스를 개발해 내 고기의 부드러움을 살렸으며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평을 받는다.
 
수제왕갈비탕, 소고기덮밥 등 든든한 한끼 식사를 책임지는 점심메뉴도 직장인들에게 인기다. 또한 입맛에 따라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먹을 수 있는 메뉴 구성으로 상권의 특성에 따른 제약을 적게 받고 소비자층을 넓힐 수 있도록 했다.
 
고기집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고깃집 창업 시장에서 맛과 멋의 차별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층 확보가 용이한 경쟁력과 함께 적극적인 본사 지원책으로 가맹점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고 했다.
 
한편,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가맹점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이정형 기자 father6314@naver.com<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