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에서 뚜렷하게 존재감을 드러내는 브랜드 '볼라욘'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에서 뚜렷하게 존재감을 드러내는 브랜드 '볼라욘'

최종수정2018.09.18 00:02 기사입력2018.03.28 0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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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스메슈티컬’은 뚜렷한 기능성 활성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문제 개선에 포커스를 맞춘 전문가용 화장품이다.    자료제공=볼라욘코리아 © 박태산 기자

▲ ‘코스메슈티컬’은 뚜렷한 기능성 활성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문제 개선에 포커스를 맞춘 전문가용 화장품이다.    자료제공=볼라욘코리아 © 박태산 기자



최근 에스테틱 트렌드로 자리잡은 코스메틱과 파마슈티컬의 합성어인 ‘코스메슈티컬’은 뚜렷한 기능성 활성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문제 개선에 포커스를 맞춘 전문가용 화장품이다.
 

SNS의 스타 뷰티셀럽과 프리미엄의 상징이었던 에스테틱 전문가용 화장품이 대중화되어지며 현명한 소비자들은 육안으로 보여지는 효과를 원하게 되었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자연스럽게 피부과와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하였다.

 

꾸준히 성장하는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에서 뚜렷하게 존재감을 드러내는 브랜드가 있는데, 바로 'expert's solution 볼라욘(volayon)이다.

 

volayon INNOV GEL(이노브 겔)이라는 피부재건 겔마스크 제품으로 작년 한해 꾸준히 이슈가 되었던 브랜드로, volayon의 전 제품 현대인들의 외부환경으로 인한 피부고민에, 재건을 위해 까다롭고 안전하게 제조가 되었다.

 

▲ 볼라욘은 향과 색소, 방부제, 보존제등의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였으며 고함량의 활성성분으로 가시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까다로운 동양인의 피부에  적합하다. 자료제공=볼라욘코리아 © 박태산 기자

▲ 볼라욘은 향과 색소, 방부제, 보존제등의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였으며 고함량의 활성성분으로 가시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까다로운 동양인의 피부에  적합하다. 자료제공=볼라욘코리아 © 박태산 기자



볼라욘 대표 제품에는 이노브겔, 스피넴파우더, 드마리노크림, 로셔니끄 등이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볼라욘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볼라욘 코리아 관계자는 “볼라욘은 향과 색소, 방부제, 보존제등의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였으며 고함량의 활성성분으로 가시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까다로운 동양인의 피부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회복이 빠른 피부의 기준' 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불필요한 자극을 배제하여 건강한 슬로우 에이징을 지향하는 볼라욘은 올 한해 그 슬로건과 맞게 ‘저자극성 치유 포뮬러’ 인 퀴레논 리소 및 하이드레이팅 라인 출시 등으로 코스메슈티컬의 분위기로 흘러가는 현 에스테틱 시장에 긍정적인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박태산 기자 doduk007@newsculture.tv<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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