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박보검, 출연 검토 中 '남자친구'는 어떤 작품?

최종수정2018.09.17 00:31 기사입력2018.05.16 11:33

글꼴설정
▲ 배우 박보검이 캐스팅 물망에 오른 드라마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제공

▲ 배우 박보검이 캐스팅 물망에 오른 드라마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제공


 
배우 박보검이 캐스팅 물망에 오른 드라마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 매체는 16일 박보검이 드라마 '남자친구'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은 "출연 확정은 아니다"라고 공식 부인하면서 "현재 검토중이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남자친구'는 다 가진 것처럼 보이는 여자와 아무것도 가진 게 없는 평범한 남자, 부와 명예를 버리는게 어려운지 평범한 일상을 내놓는게 어려운 일인지에 대해 담는다. 하루를 살아도 닮은 삶을 살고 싶은 두 남녀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린다.
 
‘예쁜 남자’, ‘딴따라’, 영화 ‘국가대표2’, ‘형’ 등을 쓴 유영아 작가가 대본을 집필한다.
박보검이 '남자친구'에서 제안 받은 역할은 주인공인 김진혁 역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보검은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종영 이후 2년 동안 드라마 출연을 하지 않고 있어, 차기작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culture@nate.com<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