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드림캐쳐, 대만서 단독콘서트 '웰컴 투 더 드림월드' 개최

최종수정2018.09.16 09:15 기사입력2018.05.23 11:19

글꼴설정
▲ 걸그룹 드림캐쳐가 대만에서 첫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 걸그룹 드림캐쳐가 대만에서 첫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드림캐쳐가 대만으로 날아가 팬들을 만난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6월 21일 오후 대만 레거시 타이페이에서 단독 콘서트 ‘웰컴 투 더 드림월드(WELCOME TO THE DREAM WORLD IN TAIPEI)’를 개최한다.

 

앞서 오는 24일 오후 12시(현지 시각) 티켓을 오픈하고 대만 팬들과의 만남을 예정한다.

 

드림캐쳐의 첫 번째 대만 콘서트는 K-POP 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안긴 ‘일곱 악몽’의 판타지 스토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대만 콘서트에서는 ‘악몽’의 시작을 알린 ‘Chase Me’를 시작으로, 헌터와의 숨 막히는 추격전 ‘GOOD NIGHT’, 그리고 ‘소녀는 어떻게 악몽이 되었나’의 해답을 간직한 ‘Prequel’의 ‘날아올라’가 그려내는 유기적인 이야기들이 무대 위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매 싱글과 앨범마다 예상치 못한 전개로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던 드림캐쳐. 특히 이번 대만 콘서트의 경우 드림캐쳐와 처음 만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한편 드림캐쳐는 지난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YOU AND I’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윤설찬 기자 news@newsculture.tv<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