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한夜(야)광'…뮤지컬·클래식·전시 등 다양한 공연 제공

bar_progress

세종문화회관, '한夜(야)광'…뮤지컬·클래식·전시 등 다양한 공연 제공

최종수정2018.09.15 23:48 기사입력2018.06.12 09:34

글꼴설정

한 여름 밤, 문화 프로그램 제시

▲ 세종문화회관 기획 제작“한夜(야)광”     © 사진=세종문화회관

▲ 세종문화회관 기획 제작“한夜(야)광”     © 사진=세종문화회관


 
[뉴스컬처 이지은 기자] 세종문화회관이 다양한 공연, 전시를 선보인다.
 
한여름 밤의 광화문 "한夜(야)광"은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제작한 작품이다. 뮤지컬, 클래식, 전시를 대상으로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먼저 배우 이병헌과 고(故)이은주 주연의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3년 연속 국내 클래식 음악 유료 공연 관객 수 1위를 기록했다. 이어 대극장을 가득 메우는 화려한 영상과 풍부한 관현악 사운드로 매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왔던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단의 '썸머클래식', 차별화된 합창 공연으로 오페라합창, 뮤지컬넘버, 크로스오버 등 다양한 장르를 섞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서울시합창단의 '신나는 콘서트', 요즘 아이들의 고민을 재미와 감동으로 풀어낸 새로운 창작 합창 뮤지컬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오늘 하루 맑음', 마지막으로 에드가 드가의 예술인생 30년을 가장 포괄적으로 보여주는 아시아 최초 전시 '드가-새로운 시각' 등 다양한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무더위로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한, 공연과 함께 식사·숙박이 연계된 할인 패키지 티켓을 구성하고, 오는 14일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SNS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시민들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공연을 관람하러 온 관객 대상으로 현장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여름 또는 야광 관련 MD상품 등을 제공한다.
 
세종문화회관 "한夜(야)광" 식사와 숙박 패키지 티켓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종문화회관 사장은 "광화문의 청량한 밤공기와 함께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김으로써 뜨거운 열기, 무더위로 지친 우리의 삶이 잠시나마 힐링이 되고 새로운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picfeel@asiae.co.kr<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