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버전 개막 10주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풍성한 이벤트 '눈길'

bar_progress

한국어 버전 개막 10주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풍성한 이벤트 '눈길'

최종수정2018.09.15 17:16 기사입력2018.07.10 09:40

글꼴설정

포토존 이벤트부터 MD자랑·할인 이벤트까지

▲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이벤트     ©사진=쇼온컴퍼니

▲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이벤트     ©사진=쇼온컴퍼니


 
[뉴스컬처 이지은 기자]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가 한국어 버전 개막 10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

10일 홍보사 쇼온컴퍼니에 따르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10주년 기념 포토존 이벤트부터 MD자랑 이벤트, 그레뱅뮤지엄과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까지 풍성한 이벤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10주년 기념 포토존 이벤트는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마스트엔터테인먼트 계정을 팔로우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온더보더 식사권(화이타세트, 5명), 온더보더 음료권(10명, 1인 2매), 마그넷(5명), 핀뱃지(10명)가 증정된다.
 
MD자랑 이벤트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MD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마스트엔터테인먼트 계정을 팔로우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역시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온더보더 식사권(더블스테이크세트, 5명), 온더보더 음료권(10명, 1인 2매), 스토리박스(1명)가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 공식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7월 공연 예매 고객 대상으로 그레뱅뮤지엄 티켓 소지자에 한해 25% 할인이 가능하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와 그녀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2008년 초연 이래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흥행을 견인한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 정동하, 윤공주, 서범석, 민영기, 최민철, 최수형, 박송권 등을 필두로 최재림, 차지연, 이충주, 고은성, 장지후, 이지수, 이봄소리, 함연지 등 새로운 캐스트들이 합류한 이번 시즌은 국내 최정상급 댄서들과 함께 또 한번의 전율의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한국어 버전 개막 10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8월 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정보]

공연명: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원작: 빅토르 위고

연출: 질 마으

안무: 마르티노 뮐러

공연기간: 2018년 6월 8일 ~ 8월 5일

공연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출연진: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리, 정동하, 최재림, 윤공주, 차지연, 유지, 서범석, 민영기, 최민철, 박송권, 장지후, 최수형, 이충주, 고은성, 이지수, 김다혜, 함연지 외

관람료: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 S석 9만원, A석 6만원 
 

이지은 기자 picfeel@asiae.co.kr<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