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신구·손숙·박정수, '설렘' 로맨스…연극 '장수상회' 9월 7일 개막

bar_progress

이순재·신구·손숙·박정수, '설렘' 로맨스…연극 '장수상회' 9월 7일 개막

최종수정2018.09.15 16:17 기사입력2018.07.13 10:07

글꼴설정

예기치 못한 뭉클한 반전 선사

▲ 연극 '장수상회'     ©사진=장수상회문전사

▲ 연극 '장수상회'     ©사진=장수상회문전사



[뉴스컬처 이지은 기자] 70세 첫사랑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그린 대한민국 대표 명품 연극 ‘장수상회’가 9월 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한다.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제작한 작품은. 2016년부터 관객들을 만나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품 연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연극으로서는 흔치 않게, 미국 LA 투어를 성공시킨 것은 물론 제주, 대전, 전주 등. 전국 30개 도시 투어를 성공 시키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장수상회’는 평생 뚝심을 지키며 살아온 까칠한 노신사 ‘김성칠’과 소녀 같은 꽃집 여인 ‘임금님’두 사람이 사랑 앞에서 나이를 불문하고 소년 소녀가 되는 연애 초보들의 심쿵 로맨스를 그린다.
 
극은 관객들에게 세대를 초월해 모두가 함께 봐야 할 소중한 이야기를 선사한다.
 
한편, 브라운관과 스크린의 활발한 활동은 물론, 여전히 무대를 지키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네 사람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또 한 번 기대를 모은다.
 
 
[공연정보]
공연명: 연극 ‘장수상회’
공연기간: 2018년 9월 7일 ~ 10월 9일
공연장소: 유니플렉스 1관
출연진: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외
 
이지은 기자 picfeel@asiae.co.kr<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