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FT아일랜드,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꿈꾸는 듯한 느낌"

최종수정2018.09.15 14:32 기사입력2018.07.19 10:36

글꼴설정
▲ FT아일랜드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 FT아일랜드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김민솔 인턴기자] FT아일랜드가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프(WHAT IF)'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FT 에필로그 스케줄(FT EPILOGUE SCHEDULE)'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영화 상영시간표처럼 곡 제목과 재생시간이 표시되어 있다. 그런가 하면 별을 배경으로 한 은은한 사진에 트랙리스트가 적혀있어 여름 밤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을 전한다.
 
타이틀곡인 '여름밤의 꿈'은 FT아일랜드의 러브송으로, 청량하고 시원한 보컬에 리듬감 있는 밴드의 에너지를 담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FT아일랜드의 멤버들은 이번 앨범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 멤버 최종훈은 '댄스 위드 유(Dance With U)'의 작사에 참여했고, 이홍기는 '페이드 아웃(Fade Out)', '후 아이 엠(Who I Am)', '패러다이스(Paradise)' 등의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이어 이재진 역시 '노웨어(Nowhere)'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FT아일랜드의 새 앨범 '왓 이프'의 전곡 음원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민솔 인턴기자 k.mins1077@akenter.co.kr<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