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컬러풀 아이유, 키치하고 힙한 '삐삐' 티저 공개

최종수정2018.10.23 23:49 기사입력2018.10.08 08:10

글꼴설정
▲ 아이유의 '삐삐'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사진=카카오M

▲ 아이유의 '삐삐'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사진=카카오M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가수 아이유가 신곡 ‘삐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에 나서 화제다.
 
아이유는 8일 자신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신곡 '삐삐(BBIBBI)'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총 4장의 콘셉트 포토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하면서 신곡 발매 전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티저 영상은 신곡 '삐삐'의 콘셉트 전반을 관통하는 약 20초 분량의 화면으로 구성됐다. 화면을 뒤덮은 뚜렷한 컬러필터와 공간을 배경으로 아이유의 화려한 스타일링 변신이 그려졌다.
 
키치하면서도 힙한 감성이 공존하는 티저 영상 속 아이유는 컬러풀한 원색의 공간, 소품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화버튼과 드럼 소리 등을 활용한 몽환적이고 유니크한 사운드는 영상 말미 'I don't believe it'라고 전하는 아이유의 매혹적인 음색과 만나 이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아이유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데뷔 10주년을 맞아 디지털 싱글 '삐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삐삐'는 아이유가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얼터너티브 알앤비(alternative R&B) 장르의 곡이다. 아이유가 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데 이어 앞서 '레옹', '사랑이 잘', '팔레트' 등 아이유의 많은 히트곡을 함께 작업 해온 작곡가 이종훈이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그 동안 지코, 엑소, 레드벨벳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맡아 온 VM PROJECT가 메가폰을 잡고 아이유의 개성 넘치는 매력들을 힙한 무드로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10월말을 시작으로 국내 주요 3개 도시를 포함한 아시아 7개 도시에서 대규모 아시아 투어인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을 개최한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