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쯔위 센터 대형" 트와이스, 'YES or YES' 파워풀 군무 예고

최종수정2018.12.06 19:05 기사입력2018.10.31 08:40

글꼴설정
▲ 트와이스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그룹 트와이스가 안무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군무를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1일 0시 JYP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미니 6집 'YES or YES'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신곡 'YES or YES' 인트로에 맞춰 트와이스 9명 멤버들이 군무에 시동을 거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 미나가 "Hey boy Look, I’m gonna make this simple for you, you got two choices…YES or YES?"라는 가사를 전하자 뒤에 자리한 멤버 한 명 한 명이 존재감을 드러내며 등장한다. 이들은 하나의 대형을 완성하면서 신곡 도입부를 표현해내고 있다.
 
'YES or YES'는 제목처럼 선택지는 두 가지이지만 결론은 'YES'인 고백을 담은 노래다. 트와이스는 자신들이 원하는 대답을 얻기 위해 당당하게 직진하는 모습을 신곡에 녹여낼 예정이다. 특히 트와이스 멤버들의 호흡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안무가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트와이스의 미니 6집은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