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트와이스, 귀여움보다는 역동적? 군무 돋보이는 뮤비 티저

최종수정2018.12.06 20:34 기사입력2018.11.02 08:12

글꼴설정
▲ 트와이스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컴백을 앞둔 트와이스(TWICE)가 화려한 군무를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2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신곡 'YES or YE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신곡 'YES or YES'에 맞춰 역동적인 춤선을 드러내고 있다. 형형색색 화려한 패턴의 의상을 입은 멤버들은 저마다의 개성과 매력으로 화면을 가득 채우고 있다. 또 "둘 중에 하나만 골라 YES or YES? 하나만 선택해 어서 YES or YES?"라는 가사로 깜찍하면서도 당당한 고백을 전하고 있다.
 
신곡 'YES or YES'에서 트와이스는 아홉 멤버들의 호흡과 건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퍼포먼스를 구성해 듣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배가시켰다는 설명이다.
 
미니 6집 'YES or YES'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SAY YOU LOVE ME', 'LALALA', 'YOUNG&WILD', 'SUNSET', 'AFTER MOON', 'BDZ'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11월 5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