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현장]"팬들 위해" 트와이스가 밝힌 역대급 할로윈 분장 비하인드

bar_progress

[NC현장]"팬들 위해" 트와이스가 밝힌 역대급 할로윈 분장 비하인드

최종수정2018.12.06 22:16 기사입력2018.11.05 05:26

글꼴설정
▲ 그룹 트와이스가 컴백한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그룹 트와이스가 컴백한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그룹 트와이스가 팬미팅서 선보인 할로윈 분장을 언급했다.

5일 오후 4시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KBS아레나홀에서는 트와이스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 쇼케이스가 열렸다. 자리에는 트와이스 멤버 모두가 참석했다.
 
트와이스는 최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진행된 3주년 팬미팅 자리에서 현실감 넘치는 할로윈 분장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유령신부, 캣우먼, 에나벨 등으로 변신, 팬들에게 충격과 즐거움을 동시에 안겨줬다.
 
이와 관련해 트와이스가 입을 열었다. 'YES or YES' 쇼케이스 현장에서 다현은 "3주년 팬미팅 때 아홉 멤버 모두 할로윈 분장을 했다"며 "팬분들이 좋아해주시는 모습을 보면 행복을 느낀다. 때문에 '이왕 하는 것 제대로 해보자' 라는 마음을 먹었다"고 말했다.
 
이어 다현은 "3주년 팬미팅 때 우리의 실물을 처음 보는 팬분들이 많았는데 충격이었다고 하시더라. 그래도 기뻐하시는 걸 보니 절로 행복해졌다"라며 환하게 웃었다.

트와이스의 신곡 'YES or YES'는 고백에 오직 'YES'라는 답밖에 없다는 내용을 담았다. 전통적인 신스팝에 모타운, 레게, 아레나 팝이 가미돼 신나는 분위기와 멤버들의 활기찬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이다.
 
신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SAY YOU LOVE ME', 'LALALA', 'YOUNG &WILD', 'SUNSET', 'AFTER MOON',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하고 작곡한 일본 정규 1집 타이틀곡 'BDZ' 한국어 버전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해당 앨범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김은지 기자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