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 연극 '보잉보잉' 첫 공연 성공적으로 마무리 "죽기살기로 하겠다"

bar_progress

강예빈, 연극 '보잉보잉' 첫 공연 성공적으로 마무리 "죽기살기로 하겠다"

최종수정2018.12.06 23:30 기사입력2018.11.07 01:56

글꼴설정
▲ 강예빈이 연극 '보잉보잉'(연출 손남목)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 사진=원패스엔터테인먼트

▲ 강예빈이 연극 '보잉보잉'(연출 손남목)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 사진=원패스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김민솔 인턴기자] 강예빈이 연극 '보잉보잉'(연출 손남목)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동양인 최초의 옥타곤걸로 데뷔해 화제를 모았던 강예빈이 지난 6일 서울 대학로 두레홀에서 첫 공연을 올렸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강예빈의 팬 150명과 일반 관객 50명이 공연을 찾았다.
 
'보잉보잉'은 바람둥이 남자가 세 명의 항공 승무원을 동시에 사귀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뤘다. 공연은 대학로에서 2001년 처음 시작됐고, 17년간 공연하며 관객 400만 명과 만났다. 극 중 강예빈은 세 항공 승무원 중 한 인물을 연기한다. 
 
생애 첫 연극 무대를 마친 강예빈은 "오늘 부모님도 보러오시고 첫날이라 분장실에서 극도의 긴장감이 있었다. 그 긴장감을 즐기며 무대에 올랐고 관객들이 즐겁게 보신다고 느꼈을 때 희열을 느꼈다"라며 "너무 재미난 경험이다. 더 열심히 죽기살기로 열심히 공연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공연장을 찾은 한 관객은 "강예빈 배우는 예쁘고, 엉뚱한 연기로 폭소를 선물했다. 그 외 모든 배우들의 열연으로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소감을 전했다.
 

[공연정보]
공연명: '보잉보잉'
연출: 손남목
공연기간: 오픈런
공연장소: 대학로 두레홀 3관
출연진: 한영준, 임채영, 오진영, 안상훈, 여신우, 김인묵, 김현지, 이수경, 조수연, 강예빈, 나혜진, 남지율, 김성은, 윤교야, 이연우, 지혜연, 유은주, 이현아 외
관람 등급: 만 13세 이상
관람료: 전석 3만 5천원
 
김민솔 인턴기자 k.mins1077@akenter.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