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마틸다'·'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수험생 40% 할인

최종수정2018.12.07 00:04 기사입력2018.11.08 11:47

글꼴설정

뮤지컬 연극 할인 이벤트

▲ 뮤지컬 '마틸다'(왼쪽),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포스터.     © 사진=신시컴퍼니

▲ 뮤지컬 '마틸다'(왼쪽),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포스터.     © 사진=신시컴퍼니


 
[뉴스컬처 이지은 기자] 뮤지컬 ‘마틸다’와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이 전석 40%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수험생들의 문화생활 갈증 해소에 제격인 작품이다.
 
먼저 뮤지컬 ‘마틸다’(연출 매튜 와처스)는 특유의 블랙 유머는 물론, 동화적인 분위기와 스펙타클한 안무로 고된 입시 준비를 치룬 수험생들을 동심의 세계로 빨려 드게 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작품은 영국 최고의 명문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RSC)가 제작한 뮤지컬이다. 세계적인 작가 로알드 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극은 영국 최고 권위의 올리비에상 역대 최고 7개 부문 수상, 토니상 5개 부문 수상, 드라마데스크상 5개 부분 수상하는 등, 평단의 찬사와 전 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9년 2월 10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이어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연출 션터너) 역시 수험생생 전석 40%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공연이 진행될수록 일어나는 무대 위 ‘고우즈 롱(Goes Wrong)’한 사건들은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작품은 끊이질 않는 무대를 선사하며 수험생의 고된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것이다.
 
초연 당시 고작 4명의 관객으로 시작했지만 기발한 아이디어와 엄청난 유머로 현재 미국, 뉴질랜드, 독일 등 전 세계 37개국에 수출된,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연극이다. 이번 한국 공연에서는 무려 100대 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11명의 배우가 어느 공연보다 완벽한 코미디 호흡을 관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은 2019년 1월 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이지은 기자 picfeel@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