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황보라 '두발라이프' 예능 출연 결정 "평소 활발히 걷기모임"

최종수정2018.12.07 00:46 기사입력2018.11.09 04:16

글꼴설정
▲ 황보라가 '두발 라이프' 출연을 알렸다.     © 사진=UL엔터테인먼트,레진엔터테인먼트

▲ 황보라가 '두발 라이프' 출연을 알렸다.     © 사진=UL엔터테인먼트,레진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배우 황보라가 예능 프로그램 '두발 라이프' 출연을 확정했다.
 
SBS플러스 '두발 라이프'는 '걷는 재미에 빠지다'라는 콘셉트로 스타들의 다채로운 걷기 라이프를 확인할 수 있는 로드 감성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은 친한 친구, 사랑하는 가족, 동료들과 함께 걷기 로망을 실현하며 동시에 같이 즐겁고 가볍게 걷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9일 황보라 측에 따르면 평소에도 '걷기모임'을 활발히 하며 건강과 친목을 다지고 있다. 그만큼 이번 프로그램의 취지와 잘 맞아 출연을 결정했다.
 
황보라는 평소 밝고 활달한 이미지로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도 매력을 발휘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드라마 '배가본드' 촬영 중이며 더불어 예능 '두발 라이프' 출연 소식까지 알리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두발 라이프'는 황보라를 비롯해 유진, 김기범이 출연을 결정했으며 오는 12월 초 방송된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