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레드벨벳, 2018 연말 접수한다...새 앨범 'RBB' 컴백

최종수정2018.12.07 00:35 기사입력2018.11.09 10:03

글꼴설정
▲ 레드벨벳이 'RBB'로 컴백한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 레드벨벳이 'RBB'로 컴백한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그룹 레드벨벳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로 2018 연말 가요계를 점령한다.
 
레드벨벳은 오는 30일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리얼리 배드 보이)를 포함한 총 6트랙으로 구성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를 발매한다.
 
레드벨벳은 올해 1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Bad Boy'(배드 보이)와 8월 여름 미니앨범 타이틀 곡 'Power Up'(파워 업)을 차례로 발표하면서 시크한 겨울 매력부터 상큼발랄한 여름 매력까지 상반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연말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지난 8월 서울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REDMARE'(레드메어)를 시작으로 방콕, 타이베이, 싱가포르 등에서 공연했다. 내년 1월부터 후쿠오카, 고베, 요코하마 등에서 일본 첫 아레나 투어를 진행하며 2월에는 LA, 댈러스, 마이애미, 시카고, 뉴어크 등에서 미국 투어도 이어갈 예정이다.
 
9일에는 국내 각종 음반 사이트 및 미국 최대 온라인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에서 이번 앨범의 예약 판매가 진행되어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