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마이다스아이티, 제조/기계공학분야 연구개발 특별세미나 개최

최종수정2018.11.28 10:50 기사입력2018.11.28 10:50

글꼴설정
마이다스아이티, 제조/기계공학분야 연구개발 특별세미나 개최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글로벌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마이다스아이티가 대한민국 제조, 기계공학분야 연구 개발 리더들을 대상으로 한 인재경영 및 기술경영 특별세미나 “대한민국 다시 서기, CTO가 이끌어야 합니다” 를 12월5일(수) 판교 마이다스아이티 본사에서 실시한다.

제조?기계공학분야는 R&D의 발전이 기업의 유지와 성장에 직결되지만, 국내 소?중견기업에서는 연구원 또는 엔지니어의 채용이 쉽지 않고, 인재 채용 후에도 육성과 성과창출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

마이다스아이티는 핵심 기술인 공학 분야 CAE 해석 기술뿐만 아니라, 인재채용과 인재 육성 기반의 경영 원리에 대해서도 꾸준히 연구해 왔다.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이하여 사람중심 경영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경영철학과 기술경영의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국내 제조산업의 발전에 미력이나마 일조하고자 대한민국 기술 리더 분들을 초청하여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1부는 인재경영 강연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의 미래 인재 경영을 위한 채용과 육성”의 경영철학을 공유하고 2부에서는 최신 기술 트렌드로 “R&D 리더가 우선적으로 알아야 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대표 기술(인공지능, 소프트웨어, 의료분야 등)”를 소개한다.

마이다스아이티 기계소프트웨어 사업의 김휘연 책임연구원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국내 제조, 기계분야 기업들과 고객들에게 인재경영과 기술경영에 대한 철학과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연구개발 리더분들에게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어 특별세미나를 준비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