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NC기획]'남자친구' 박보검이 쏘아올린 男스타들의 '장발' 열풍

최종수정2018.12.05 14:05 기사입력2018.12.05 14:05

글꼴설정
배우 박보검, 송중기, 윤현민, 슈퍼주니어 동해(왼쪽 위부터)     사진=tvN '남자친구', '계룡선녀전' 방송 화면 캡처 송중기, 동해 인스타그램

배우 박보검, 송중기, 윤현민, 슈퍼주니어 동해(왼쪽 위부터) 사진=tvN '남자친구', '계룡선녀전' 방송 화면 캡처 송중기, 동해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이우진 인턴기자]tvN 드라마 '남자친구'에 출연하기 전부터 박보검의 단발은 곳곳에서 포착됐다. 갑자기 단발머리로 변신한 박보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작품 때문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지난달 28일 첫 방송된 '남자친구' 속 박보검은 앞서 스포한 장발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이후 박보검 뿐 아니라 송중기의 길고 곱슬거리는 머리카락이 공개됐다. 앞서 작품 속에서 장발의 헤어스타일을 보여준 윤현민과 최근 포착된 슈퍼주니어 콘서트 무대 위 동해의 모습까지, 남자 스타들의 장발 열풍을 모아봤다.

배우 박보검.     사진=tvN '남자친구' 방송 화면 캡처

배우 박보검. 사진=tvN '남자친구' 방송 화면 캡처



#1. '남자친구' 박보검의 단발머리

송혜교와 로맨스 꽃 피우는 '남자친구' 박보검이 등장했다. 수채화같이 아름다운 영상미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박보검의 환한 미소가 안방극장을 물들이고 있다.

극중 마트 창고, 백화점 푸드 코너 등 온갖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는 취준생 신세인 박보검은 머리카락을 관리할 여유가 없다. 그는 차곡차곡 모은 돈으로 취업하기 전 큰 맘 먹고 쿠바로 여행을 떠나 마지막 사치를 부린다.

배우 송중기.    사진=송중기 인스타그램

배우 송중기. 사진=송중기 인스타그램



#2. 송중기의 푸들머리

송중기는 최근 패션쇼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바로 그의 '뽀글'거리는 헤어스타일 때문이었다. 아내인 송혜교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박보검의 장발에 이어 등장해 더욱 이목을 끌었다.

그는 내년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를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작품을 위해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는 그는 극중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등과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배우 윤현민.    사진=tvN '계룡선녀전' 방송 화면 캡처

배우 윤현민. 사진=tvN '계룡선녀전' 방송 화면 캡처



#3. '계룡선녀전' 윤현민의 풀어헤친 장발

윤현민의 장발은 '계룡선녀전'에서 과거 문채원과의 인연이 공개되며 함께 등장했다. 그의 이마에는 머리카락의 흘러내림을 방지하기 위한 띠가 둘러져 있고, 그의 어깨에는 항시 짐을 나르기 위한 지게가 놓여 있다.

극중 윤현민은 현대에서는 지성에 외모까지 겸비한 최연소 부교수로 변신한다. 지나치게 깔끔함을 추구해 결벽증까지 갖고 있는 인물이기에 그의 파격적인 과거사가 웃음을 자아낸다.

슈퍼주니어 동해.     사진=동해 인스타그램

슈퍼주니어 동해. 사진=동해 인스타그램



#4. 슈퍼주니어 동해의 단발머리

슈퍼주니어 동해는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1일까지 일본 도쿄돔에서 진행된 슈퍼주니어 콘서트에서 10만여 팬들과 만났다. 무대 위 동해는 꾸준히 머리카락을 길어온 결과 어느새 단발머리에 도달한 모습이었다. 춤출 때 찰랑거리는 머릿결과 그의 귀공자같은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하와이 여행 당시 찍은 사진 속 동해는 여유롭게 선셋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그의 머리카락은 바다, 햇살과 만나 더욱 아름다운 분위기를 풍겼다.

이우진 인턴기자 wack770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