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마마무X샘김, 음악에 대한 열정+순수한 토크 "팬이다"(종합)

bar_progress

'컬투쇼' 마마무X샘김, 음악에 대한 열정+순수한 토크 "팬이다"(종합)

최종수정2018.12.06 16:23 기사입력2018.12.06 16:23

글꼴설정
'컬투쇼'에 마마무와 샘김이 출연했다.  사진=SBS

'컬투쇼'에 마마무와 샘김이 출연했다. 사진=SBS



[뉴스컬처 김민솔 인턴기자] '컬투쇼' 마마무와 샘김이 신곡에 관한 풍성한 토크를 펼쳤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그룹 마마무와 샘김이 출연했다. 마마무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 세 번째 앨범 'BLUE'S'의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를, 샘김은 'it's you'에 대해 이야기했다.

샘김의 신곡 'it's you'는 지코가 피처링을 해 주목받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샘김은 "앨범을 같이 한 팀과 지코에게 지금까지 작업한 곡들을 들려줬다. 지코가 너무 좋다고 해서 같이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컬투쇼' 마마무와 샘김이 출연했다.  사진=SBS

'컬투쇼' 마마무와 샘김이 출연했다. 사진=SBS



마마무는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의 퍼포먼스에 대해 이야기했다. MC 김태균이 "무대 퍼포먼스를 할 때 테이블을 둔다고 들었다. 이유가 있냐"고 묻자 휘인은 "이번에는 차분한 곡이어서 색다른 구성을 만들고 싶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문별은 "테이블로 각자의 슬픔을 표현하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윈드 플라워'는 마마무 멤버들이 안무를 직접 짜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문별은 "안무에 고민을 많이 했다. 수정을 많이 했다. 마지막에 테이블 안무 아이디어가 나왔는데, 이후에 빨리빨리 진도가 나갔다"라고 했다.

"테이블은 가지고 다니는 거냐"는 MC 김태균의 질문에 문별은 "맞다. 매번 용달로 가지고 다닌다"며 웃었다.

마마무 멤버들과 샘김은 서로의 음악을 좋아한다며 훈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각자의 노래를 라이브로 듣고 샘김은 "노래가 너무 좋다. 팬이다"라고 말을 더듬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휘인은 "저도 샘김의 노래를 좋아한다. 팬이다"라고 대답했고, 로맨틱한 노래가 깔려 묘한 분위기가 형성되기도 했다. 출연진은 포복절도하며 폭소를 금치 못했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토크가 마무리됐다.

김민솔 인턴기자 k.mins1077@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