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이지함앤코 '닥터스 포뮬러' 런칭…열기 '후끈'

최종수정2019.02.23 14:17 기사입력2019.02.22 17:49

글꼴설정

‘이지함’ 25년 피부경험, 화장품에 담아

사진=이지함앤코

사진=이지함앤코


[뉴스컬처 최정화 에디터] 더마코스메틱의 원조 이지함이 '닥터스 포뮬러' 신제품 라인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반포한강지구 '더리버'에서 진행된 런칭쇼에는 중국, 일본, 베트남 , 인도네시아 등 50여 명의 해외바이어들이 참석했다.


사진=이지함앤코

사진=이지함앤코


아나운서 이은영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모델 이선진, 배우 정가은, 이의정, 최은주, 가수 춘자, 성은 등을 비롯해 아나운서 서현진, 박주언 등 방송인과 셀럽들이 참석했다.


강호동, 박성광, 이수근 등 유명 연예인이 축하메세지를 보냈다. 강호동은 영상을 통해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K뷰티에 이지함이 한국의 대표 브랜드로 다시 태어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사진=이지함앤코

사진=이지함앤코


이날 소개된 신제품 '닥터스 포뮬러'는 슈퍼릴리프(Super Relief)를 포함, 미백의 어드벤스드 화이트닝(Advanced Whitening), 탄력의 바이탈 퍼밍(Vital Firming) 라인 등 총 18종이다. 이지함은 갈수록 높아지는 화장품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반영해 피부타입별 토너, 세럼, 크림, 클렌징, 선블럭 등 5가지 제품으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특히 '슈퍼릴리프'는 이지함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한가지로 끝나지 않을 피부 트러블 질문에 대한 해답"을 제시했다. 또한 크린세이버(Clean Saver)와 멀티이엑스발삼이라는 특허성분을 함유해 피부자극 완화 및 진정에 이지함만의 차별화된 효과를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해외 유통 파트너사인 에이치엘비 진양곤 회장은 "브랜드 스토리가 있는 이지함은 K뷰티의 선봉장이 될 것"이라며 이지함과의 파트너쉽을 강조했다.


신제품 발표에 나선 이유득 원장은 "이지함앤코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이지함 브랜드는 밝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아이콘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최정화 에디터 choijh@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