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 9단의 만물상' 김가연, 남편 임요환에 "흰 머리, 나 때문 아니다" '웃픈' 폭로

bar_progress

'살림 9단의 만물상' 김가연, 남편 임요환에 "흰 머리, 나 때문 아니다" '웃픈' 폭로

최종수정2019.04.05 22:30 기사입력2019.04.05 22:30

글꼴설정
'살림 9단의 만물상' 방송 화면. 사진=TV CHOSUN

'살림 9단의 만물상' 방송 화면. 사진=TV CHOSUN


[뉴스컬처 황예지 인턴기자] 배우 김가연이 남편 임요환의 '웃픈' 현실을 폭로한다.


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시사교양 프로그램 '살림 9단의 만물상'에는 배우 이영애, 전도현, 공효진 등 '국내 탑 여배우 전담' 이희 헤어디자이너가 출연한다.


이날 그는 단돈 5천원으로 머리카락 손상 없이 오래 지속되는 셀프 염색 비법을 선보인다. 배우 김가연은 "남편 임요환 머리에 흰 머리가 많이 올라왔다"고 '웃픈' 현실을 폭로한 뒤 이어 "하지만 나 때문에 그런 것은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그는 "한 번 염색 할 때마다 보통 10만원이 훌쩍 넘어간다"며 셀프 염색 비법에 주목한다. 전문 헤어샵에서 한 것 같은 염색이 완성되자 "염색 후에 젊어졌다", "다른 분이 온 줄 알았다", "염색이 머리카락 사이사이에 정말 잘됐다"며 패널들은 박수갈채를 보낸다.


한편, '만물상 대표 스타' 유귀열 조리기능장과 '꽃미남 한식 스타 셰프' 신효섭은 4월 봄 꽃놀이 특집 비법 대첩을 펼친다. 먼저, 유 조리기능장은 "고기 숙성 전문가에게 직접 배운 비법"이라며 야외 맞춤형 숙성 삼겹살 꿀팁을 선보인다. 이어 신효섭 셰프는 제육쌈밥과 묵은지 제육김밥으로 꽃놀이 도시락 비법으로 고기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는 비법을 전달한다.



황예지 인턴기자 yeahj@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