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모, '어벤져스4'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만났다 "고마워요 아이언맨"

bar_progress

안현모, '어벤져스4'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만났다 "고마워요 아이언맨"

최종수정2019.04.16 08:47 기사입력2019.04.16 08:47

글꼴설정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만난 안현모. 사진=안현모 인스타그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만난 안현모. 사진=안현모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가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의 인증샷을 남겼다.


안현모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니 스타크는 내게 가르쳐준 한 가지는 슈퍼 히어로는 완벽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슈퍼히어로는 우리의 한계를 극복하고 다시 돌아오는 것"이라면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내게 이와 같은 내용을 상기시켜줬다. 그는 이것이 내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하겠지만 말이다. 그러나 나는 진짜 슈퍼 히어로가 무엇인지 알려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게 고맙다"라는 글을 남겼다.


또 안현모는 "고마워요, 아이언맨 지구를 구하는 영웅은 되지 못해도 나 자신을 구하는 영웅이 되겠다"라면서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함께 아이언맨의 트레이드 마크와도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밝게 웃으면서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다.


한편 안현모는 지난 15일 진행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에 참석했다. 이날 자리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비롯해 브리 라슨, 제레미 레너, 안소니 루소·조 루소 감독, 트린 트랜 프로듀서,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가 함께했다.



김은지 hhh5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