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한밤' 방탄소년단의 美 'SNL' 컴백 무대+뷔 인형의 제작 비화

최종수정2019.04.16 20:30 기사입력2019.04.16 20:30

글꼴설정
방탄소년단의 컴백이 '한밤'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방탄소년단의 컴백이 '한밤'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뉴스컬처 김예경 인턴기자] '한밤'에서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컴백이 공개된다.


9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BTS 열풍'을 다룬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최단시간 1억 돌파를 비롯해, 경이로운 기록을 이어가는 방탄소년단은 컴백 무대도 남달랐다.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를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가 거쳐 간 미국의 인기 프로그램 'SNL'에서 최초로 선보인 것.


방탄소년단의 출연에 일부 팬들은 뉴욕의 방송국 앞에서 무려 일주일 가까이 노숙을 감행했다. 한편, 국내의 안방 1열 팬들은 한동안 유명 인형 제작사의 'BTS 인형' 출시 소식으로 들썩였다. 하지만 공개된 완성본은 기대를 당혹으로 뒤바뀌었는데, 낯선 인형의 얼굴 때문이었다.


아쉬움을 감추지 못한 팬들 사이에서는 기존 이목구비를 지우고 다시 얼굴을 그려 넣는 리페인팅 열풍까지 불었다. 그때 한 작가가 만든 멤버 뷔 인형이 이와 비교되며 크게 주목 받았다. 이에 '한밤'은 그를 직접 만나 제작 과정을 들어본다. 그는 자신의 인형이 뷔와 닮을 수밖에 없던 이유를 밝힌다.



김예경 인턴기자 yekyung9388@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