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4' 로다주X브리 라슨, 경희궁서 히어로 포스 폭발 "치킨 위해"

bar_progress

'어벤져스4' 로다주X브리 라슨, 경희궁서 히어로 포스 폭발 "치킨 위해"

최종수정2019.04.16 14:50 기사입력2019.04.16 14:50

글꼴설정
로다주가 경희궁을 방문했다. 사진=로다주 인스타그램

로다주가 경희궁을 방문했다. 사진=로다주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김예경 인턴기자]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브리 라슨이 경희궁을 방문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하 로다주)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브리 라슨과 함께 경희궁에서 멋진 포즈를 취한 채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로다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로다주는 밀리터리룩의 긴 코트를 입고 안경을 쓴 채로 카메라를 향해 손을 뻗고 있다. 그가 입국할 때 입은 형광색의 티셔츠도 눈에 띈다. 로다주와 등을 맞대고 주먹을 쥔 채 함께 팔을 뻗은 브리 라슨은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캡틴 마블'의 매력을 드러냈다.


로다주는 "Making faces for cash and chicken"이라며 치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captinmarvel, #girlpower 등의 태그를 남겨 캡틴 마블과 그의 행보를 응원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계속 머물러 줘요", "여권 뺏고 싶다", "경희궁에 갔어야 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리 라슨과 로다주가 출연하는 '어벤져스: 엔드 게임'은 오는 24일 개봉한다.



김예경 인턴기자 yekyung9388@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