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섹션TV' 염정아 "해 보고 싶은 장르는 뮤지컬 영화" 깜짝 고백

최종수정2019.04.18 22:40 기사입력2019.04.18 22:40

글꼴설정
'섹션 TV' 염정아와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

'섹션 TV' 염정아와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


[뉴스컬처 황예지 인턴기자] 영화 '미성년'의 주연 배우 염정아와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제 2의 전성기를 맞아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염정아와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이날 인터뷰는 리포터 박슬기가 홍대 거리로 나가 국민들에게 직접 받은 질문으로 이뤄졌다.


염정아는 최근 출연한 영화 '미성년'의 감독이자 배우 김윤석에 대해 "굉장히 꼼꼼하다. 친절하고 섬세하게 연기를 디렉팅 해주셔서 너무 좋았다"고 밝히며 같이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이어 또 "연기를 잘해야 (느낌이) 잘 사는 역할이라 부담스러웠는데, 제가 놓친 부분들을 잘 이끌어주셨다"며 감독 김윤석에 대해 극찬을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는 선한 역할과 악녀 역할 중 어떤 게 좋은지에 대한 질문에는 "선과 악의 구분이 모호한 게 매력적인 것 같다"고 밝히며, 해보고 싶은 장르에 대해 "뮤지컬 영화에 출연해보고 싶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염정아는 "예전에 비해 광고가 많이 들어온다"고 솔직하게 전하면서도,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1위에 대해서는 "제 일 같지 않다. 1위까지는 잘 모르겠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팬들을 위해 자신의 관리법과 평소 가지고 다니는 가방 속을 공개할 예정이다.



황예지 인턴기자 yeahj@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