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카레니나' 김소현, 사랑과 비극 오가는 안나로 변신 "매 순간 진심 담을 것"

bar_progress

'안나 카레니나' 김소현, 사랑과 비극 오가는 안나로 변신 "매 순간 진심 담을 것"

최종수정2019.05.24 12:10 기사입력2019.05.24 12:10

글꼴설정
배우 김소현이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속 안나로 변신했다. 사진=쇼온컴퍼니

배우 김소현이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속 안나로 변신했다. 사진=쇼온컴퍼니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배우 김소현이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로 압도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김소현은 '안나 카레니나'(연출 알리나 체비크, 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에서 러시아 최고의 귀부인이자 미모와 교양을 갖춘 아름답고 매혹적인 여인 안나 카레니나 역으로 무대에 올라 열연을 펼쳤다.


'안나 카레니나'는 아름답고 매혹적인 안나라는 한 여인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가족과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아낸 수작으로,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의 3대 걸작 중 하나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운명적인 사랑으로 비극적인 최후를 향해 달려가는 안나의 서사를 드라마틱하게 그려내며 몰입감을 선사한 김소현은 비주얼부터 연기력까지 안나 그 자체였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김소현은 사랑과 자유, 그리고 행복을 갈망하는 안나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는 동시에, 운명적인 사랑을 찾아가는 그녀의 모습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고전 명작의 서사를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이에 대해 김소현은 "그 어느 때보다도 열정적으로 준비해왔던 공연이라 표현하기 어렵고 힘든 역할이지만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배우들과 끊임없는 대화와 호흡 속에 공연하고 있다"며 "남은 공연 매 순간 진심을 담아 임하겠다"고 첫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나 카레니나'는 오는 7월 14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