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새 친구 이의정, 송승헌X권상우X소지섭과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bar_progress

'불타는 청춘' 새 친구 이의정, 송승헌X권상우X소지섭과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최종수정2019.06.04 22:40 기사입력2019.06.04 22:40

글꼴설정
이의정이 배우들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사진=SBS

이의정이 배우들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사진=SBS


[뉴스컬처 김예경 인턴기자] 이의정이 과거 호흡을 맞춘 배우들과의 일화를 공개한다.


4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새 친구로 출연해 오랜만에 화제를 모은 배우 이의정이 송승헌, 권상우, 소지섭 등 과거 함께 연기한 상대 배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청춘들은 15년 만에 여행길에 나선 의정이 가장 먹고 싶은 음식으로 해물 짬뽕을 언급하자 해물 짬뽕의 재료를 채집하기 위해 태안의 갯벌로 떠난다.


새 친구는 갯벌로 이동 중, 과거 시트콤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의정은 당대 최고의 인기였던 MBC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 송승헌의 연인으로 특별 출연했다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고정 출연하게 된 사연을 밝힌다. 홍석천도 일회성 출연자였으나 의정과 찰떡 케미로 고정 출연을 하게 됐다며 당시 의정의 애드리브가 너무 좋아서 맞받아칠 대사도 준비해 갔다고 덧붙인다.


한편, 최민용은 의정이 상대 배우를 돋보이게 해주는 역할을 잘한다며 칭찬한다. 이에 의정은 당시 송승헌, 권상우, 소지섭 등 상대 배우들을 위해 카메라 밖에서 시선을 잡아주는 등 대사가 어색하지 않도록 배려했다고 언급한다.


'불타는 청춘'은 4일 밤 11시 5분, 'U-20 월드컵 16강전' 중계로 인해 평소보다 5분 일찍 방송된다.



김예경 인턴기자 yekyung9388@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