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NC기획]'쇼!파니', MC 스테파니와 5인 5색 ★들의 매력 발산

최종수정2019.06.15 10:29 기사입력2019.06.15 10:00

글꼴설정

[뉴스컬처 윤현지 기자] '쇼!파니' 출격 3개월, 다섯 명의 게스트들이 5인 5색의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3월, '뉴스컬처 NCTV'와 '나도 아이돌이다' 채널에서 론칭한 라이브 토크쇼가 궤도에 올랐다. 배우 정동하를 필두로 정원영, 한지상, 니엘이 거쳐갔으며 지난 11일 ‘쇼!파니’ 정세운 편으로 다섯 번째 방송을 마쳤다. 라이브의 즉흥성에 맞춰 대본도 숙지하지 않은 배우들은 자신만의 끼와 순발력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쇼!파니'와 함께한 매력 만점 게스트들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정동하
[NC기획]'쇼!파니', MC 스테파니와 5인 5색 ★들의 매력 발산

배우 정동하가 ‘쇼!파니’의 첫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정동하와 스테파니는 뮤지컬 ‘잭더리퍼’(연출 신성우, 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에서 각각 다니엘과 글로리아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정동하는 뮤지컬 ‘잭더리퍼’의 넘버를 비롯, 퀸의 노래, 신곡까지 감미로운 목소리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정원영
[NC기획]'쇼!파니', MC 스테파니와 5인 5색 ★들의 매력 발산

현대무용 ‘다크니스 품바’, 뮤지컬 ‘니진스키’, 드라마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예고한 정원영이 ‘쇼파니’에도 출연했다. 스테파니와는 뮤지컬 ‘미인’(연출 정태영, 제작 홍컴퍼니)의 인연으로 ‘흥’하면 떠오르는 두 배우가 만나 알찬 토크는 물론, 춤과 성대모사 등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지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선보인 댄스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지상
[NC기획]'쇼!파니', MC 스테파니와 5인 5색 ★들의 매력 발산

14년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며 의외의 친분을 보여준 한지상과 스테파니는 최고의 호흡을 선보였다. 최근 뮤지컬 ‘킹아더’(연출 오루피나, 제작 알앤디웍스)에서 아더 역으로 열연한 한지상은 작품의 킬링 넘버인 ‘웨이크 업(Wake Up)’을 드라마 ‘해치’에서 맡았던 도지광의 특징인 함경도 사투리로 부르는 등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을 보냈다. 또한,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에서 시그니처로 선보였던 ‘골반 댄스’도 언급하며 특유의 그루브를 뽐내기도 했다. ‘쇼!파니’ 한지상 편은 현재까지 최고 조회수를 유지하며 팬들의 애정 영상으로 자리매김했다.


#니엘
[NC기획]'쇼!파니', MC 스테파니와 5인 5색 ★들의 매력 발산

네 번째 게스트는 뮤지컬 ‘킹아더’(연출 오루피나, 제작 알앤디웍스)에서 성공적인 한국 뮤지컬 데뷔를 마친 니엘이었다. ‘킹아더’를 마치고 당시 틴탑 컴백을 앞둔 니엘은 ‘킹아더’, ‘알타보이즈’, ‘틴탑 컴백’, ‘콘서트’ 등 다양한 키워드로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이어 나갔다. 틴탑은 새 앨범 'DEAR.N9NE'(디어나인)을 발표하고 내달 13일과 14일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정세운
[NC기획]'쇼!파니', MC 스테파니와 5인 5색 ★들의 매력 발산

뮤지컬 ‘그리스’(연출 김정한, 제작 오디컴퍼니)에서 대니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정세운도 ‘쇼파니’를 찾았다. 정세운과 스테파니는 첫 만남이었지만 스테파니 특유의 친화력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새로운 시그니처 포즈를 만들어 달라는 팬들의 질문에 손가락으로 팬클럽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만들었지만, 공룡을 연상시키는 손 모양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쇼!파니’는 유튜브 ‘뉴스컬처 NCTV’와 ‘나도 아이돌이다’ 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라이브 토크쇼로, MC 스테파니가 게스트를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유튜브 ‘뉴스컬처 NCTV’ 채널에서 고화질 영상과 단독 직캠을, 뉴스컬처 네이버 포스트에서 비하인드 사진을 만날 수 있다.



윤현지 기자 yhj@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