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조세호, 김승혜 따라 '연중' 회식 참여? 핑크빛 의혹

bar_progress

'해피투게더4' 조세호, 김승혜 따라 '연중' 회식 참여? 핑크빛 의혹

최종수정2019.06.19 15:09 기사입력2019.06.19 15:09

글꼴설정
'해피투게더4' 조세호, 김승혜 따라 '연중' 회식 참여? 핑크빛 의혹

[뉴스컬처 김예경 인턴기자] '해피투게더4' 조세호가 개그맨 김승혜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조세호는 김승혜와의 후일담을 전했다. 조윤희는 "오늘 녹화가 너무너무 기다려졌다. 승혜 씨랑 그 이후로 어떻게 됐는지 너무 궁금했다"고 말하기까지 했다. 그 이유는 앞서 방송에서 둘의 기류가 심상치 않았기 때문이다.


이에 조세호는 '해피투게더4' 회식에 김승혜, 김준현, 김원효가 왔었다고 말하며 김승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나 둘의 뒷이야기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전현무는 조세호에게 "어제 '연예가중계'를 한 날인데 '연예가중계' 회식에는 왜 왔냐"라고 물었다. 김승혜가 KBS2'연예가중계'에 출연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의심을 산 것이다.


이에 당황한 조세호는 "신현준 씨 때문에 갔다. 많이 친하다"고 해명했지만, 둘을 향한 의심의 눈초리는 거두어지지 않았다. 그러나 유재석은 "잘 되기를 응원합니다만 두 분의 연애에 엄청나게 큰 관심은 없습니다"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승혜는 지난 6일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조세호가 남자로서 좋다고 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김예경 인턴기자 yekyung9388@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