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이효리, '이천희♥전혜진 결혼식' 하객룩 눈길…'편안+당당'

최종수정2019.06.20 08:12 기사입력2019.06.20 08:12

글꼴설정
이효리의 하객룩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뉴스1

이효리의 하객룩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뉴스1


[뉴스컬처 나혜인 인턴기자] 과거 이효리의 하객룩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에서는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이 이효리의 과거 하객룩에 대해 칭찬을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가 결혼식에 참석한다며 '하객룩'에 대해 고민하자 신우식은 "언제부터인가 '하객룩'이 이슈인데, 많은 셀러브리티들도 지인들의 결혼식에 갈 때 신경을 쓴다. '하객룩'이 너무 과하면 스포트라이트 받으러 왔냐는 오해를 받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좋은 '하객룩'으로 2011년 이천희-전혜진 결혼식에서의 이효리 착장을 언급했다. 이효리는 당시 파란색 셔츠와 베이지 팬츠를 착용해 깔끔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뽐냈다.


신우식은 "몇 년 전 화제였던 '하객룩'인데, 이효리는 셔츠와 팬치를 매치하고 클러치를 들고 왔었다"며 "시대가 변해도 존재감을 보여주는 룩이다. 편안하고 당당하게 보일 수 있는 룩이어서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최근 이효리는 편안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개량 한복을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 믹스매치 패션을 선보이는 일인자로 불리고 있다.



나혜인 인턴기자 hi7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