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이슈]'서수연♥' 이필모, 드디어 직접 밝힌 2세 소식 "삶의 커다란 변화"

bar_progress

[NC이슈]'서수연♥' 이필모, 드디어 직접 밝힌 2세 소식 "삶의 커다란 변화"

최종수정2019.06.20 14:43 기사입력2019.06.20 14:43

글꼴설정
이필모, 서수연 부부가 부모가 된다. 사진=서수연 인스타그램

이필모, 서수연 부부가 부모가 된다. 사진=서수연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배우 이필모가 서수연의 임신을 직접 알리면서 아빠가 되는 기쁨을 전했다.


서수연이 임신했다는 보도는 지난 4월 처음 나왔다. 두 사람이 결혼한지 2개월 만에 첫 아이를 가졌다는 내용이었다. 하지만 당시 이필모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해 답변하지 않아 궁금증만 남겼다.


이후 또 2개월이 지나 이필모가 드디어 입을 열었다. 이필모 소속사는 뮤지컬 '그날들'을 마친 소감을 보도자료로 배포하면서 이필모, 서수연 부부의 2세에 관한 내용도 공개했다.


이필모는 "그 동안 제 삶에도 커다란 변화가 있어서 이제 가장이자 곧 태어날 작은 필모의 아버지가 됐다"며 "40대의 배우로 또 한 걸음 내딛어 언제나 책임감 있는 모습과 연기로 여러분들을 만나기 위해 더욱더 담금질하겠다"고 아빠가 되는 소감을 밝혔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연애 예능인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알게 됐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결혼까지 골인하고 2세까지 가지면서 운명적인 관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 SNS 상에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줘 응원 받고 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