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어 3대장' 김한나, 아슬아슬 비키니 "역대 가장 섹시한 화보"

bar_progress

'치어리어 3대장' 김한나, 아슬아슬 비키니 "역대 가장 섹시한 화보"

최종수정2019.06.26 17:03 기사입력2019.06.26 17:03

글꼴설정
김한나.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

김한나.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


김한나.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

김한나.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7월호 표지를 치어리더 3대장 김한나가 장식했다.


25일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CRAZY GIANT)은 그 동안 비밀리에 감추었던 치어리더3대장 김한나의 아슬아슬한 비키니 화보 7월 표지를 공개하며 수많은 남성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은 박한솔, 안지현, 박현영 등 국내 최고 치어리더들로 연달아 표지를 장식하며 남성 팬들 뿐만 아니라 다른 매체들에게도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섹시 남성 매거진이다.


2019년 7월호 뜨거운 여름 화보의 첫 주인공을 장식한 치어리더 김한나의 비키니 화보가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풀 빌라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그 동안 팬들에게 꼭꼭 숨겨 두었던 그녀만의 매력을 자랑했다.


치어리더 3대장으로 언급되는 김한나는 수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크레이지 자이언트 화보와 다양한 TV활동 등을 통해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최근에 그 인기가 절정을 향하고 있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관계자들은 치어여신 김한나의 첫 비키니 화보가 실린7월호에 대해 "역대 크레이지 자이언트 화보 중에 가장 섹시하고 가장 아름다운 기념비적인 특집 화보라며 크레이지 자이언트7월호를 구입하는 단 한 명의 팬들도 후회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크레이지 자이언트 7월호에서는, 2019년 미스 크레이지 자이언트 선발대회에 참가하는 임해랑, 남도현, 허지혜 등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콘테스트의 다양한 화보와 피트니스 스타에서 인기상을 받은 장지용씨의 출현과 더불어 남성들의 관심을 끌 다양한 기사를 접할 수 있다.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