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김태호PD, 방송 불가 정재형 영상 공개 "의미, 의도 알수없어"

최종수정2019.07.04 17:12 기사입력2019.07.04 17:12

글꼴설정
김태호 PD가 정재형의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했다. 사진='놀면 뭐하니?' 유튜브 영상 캡처

김태호 PD가 정재형의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했다. 사진='놀면 뭐하니?'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김태호 PD가 방송 불가한 정재형의 촬영분을 공개했다.


MBC 김태호 PD는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집 나간 지 한 달 넘은 릴레이 카메라 근황 공유 드린다. 7월 27일 방송을 앞두고 카메라 확인 중에 TV로는 내보낼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하게 됐다"고 밝혔다.


TV 방송이 불가능한 영상의 주인공은 바로 뮤지션 정재형이다.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릴레이 카메라 영상에서 정재형은 와인을 마시면서 등장한다. 그는 "뭘 찍어?"라고 혼잣말 하더니 빨래를 했다고 말하고, "예능 아니야? 울까 막?"이라며 어떻게 촬영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듯 난감함을 표하고 있다.


또 피아노를 치며 노래하는 정재형의 모습, "탄수화물 안 먹은지 2개월 됐다"며 양배추 오믈렛을 만드는 모습, 프랑스어 수업, 오케스트라 합주, 헤어숍에 간 모습 등이 나오고 있다.


'놀면 뭐하니?' 측은 자막을 통해 "연주 만큼이나 열정적으로 찍혀 있던 영상들 이외에도 카메라에는 의미를, 의도를 알 수 없는 수많은 영상들이 찍혀 있었다. 어쩌면 혼돈에 빠진 듯 했던 모든 행동들이 아무 것도 모르는 척 카메라에 뿌리 내리기 위한 전초 작업은 아니었을까"라며 정재형이 촬영한 영상을 향한 의문을 표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