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김태호 PDX유재석, 27일 첫 방송 확정…돌아온 토요일 저녁

bar_progress

'놀면 뭐하니?' 김태호 PDX유재석, 27일 첫 방송 확정…돌아온 토요일 저녁

최종수정2019.07.05 11:26 기사입력2019.07.05 11:26

글꼴설정
'놀면 뭐하니'가 첫 방송된다. 사진='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놀면 뭐하니'가 첫 방송된다. 사진='놀면 뭐하니?-릴레이 카메라'


[뉴스컬처 김예경 인턴기자] MBC 김태호PD와 유재석이 함께하는 새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안방극장 출격을 알렸다.


앞서 유튜브 채널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릴레이 카메라' 시리즈를 시작으로 카메라와 사람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를 잇는 웃음 릴레이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4일 김태호PD와 유재석이 함께하는 새 예능프로그램 MBC '놀면 뭐하니?'가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 못 한 사람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김태호PD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집 나간 지 한 달 넘은 릴레이 카메라 근황 공유드립니다. 7월 27일 방송을 앞두고 카메라 확인 중에, TV로는 내보낼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하게 되었습니다. 그분의 이름은"이라며 정재형의 영상을 공개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에 정재형도 자신의 SNS을 통해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고"라며 자신이 찍은 영상의 방송 불가 소식에 대한 심경을 남겼다.


'놀면 뭐하니?'의 첫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는 오는 20일 유튜브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 된 영상을 재편집한 '놀면 뭐하니? 프리뷰'(가제)로 먼저 방송되고 이어 27일 오후 6시 30분 본격적인 첫 방송을 시작한다.


한편 김태호PD와 제작진은 또 다른 프로젝트로 시청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크라우드 펀딩'을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김예경 인턴기자 yekyung9388@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