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연애의맛 시즌2' 숙행♥이종현 커플, 즐거운 데이트 예고

최종수정2019.07.11 00:01 기사입력2019.07.11 00:01

글꼴설정
‘연애의 맛’ 시즌2 화제의 커플로 떠오른 숙행과 이종현의 화끈한 저녁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사진='연애의 맛 시즌2' 숙행과 이종현

‘연애의 맛’ 시즌2 화제의 커플로 떠오른 숙행과 이종현의 화끈한 저녁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사진='연애의 맛 시즌2' 숙행과 이종현



뉴스컬처 문우상 기자] ‘연애의 맛’ 시즌2 화제의 커플로 떠오른 숙행과 이종현의 화끈한 저녁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TV 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 시즌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가상이 아닌, 현실 연애를 경험하며 설렘을 전하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고주원-김보미, 오창석-이채은, 이형철-신주리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숙행-이종현 까지 각양각색 커플들의 솔직하고도 과감한 연애담을 가감 없이 담아내며 안방극장을 핑크빛 바람에 휩싸이게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7일 방송된 6회분에서는 ‘미스트롯’ 맏언니 숙행과 한 살 연하 이종현의 가슴 떨리는 첫 만남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숙행은 눈웃음이 매력적인 유지태, 이정진, 강하늘 닮은꼴 이종현과 대형 밴에서 이색적인 첫 만남에 이어 오골계를 먹기 위해 계곡에 위치한 백숙집으로 이동해 연애와 결혼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가까워졌다. 특히 이종현은 송가인과의 전화통화에서 “언니가 마음에 드냐”는 돌직구 질문에 “좋아요”라고 답해 앞으로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숙행은 이종현과의 첫 만남과 식사를 준비한데 이어, 저녁 데이트에서도 연상녀다운 리드를 이어갔던 상황. 숙행은 자신의 노래를 듣고 싶다는 이종현을 직접 작업실로 초대, 흥 넘치는 트롯여친의 면모부터 감성 가득한 발라드까지 선보이며 이종현을 사로잡았다. 이어 숙행의 권유에 이종현 역시 마이크를 잡으면서, 키, 외모, 성격 모두 훈훈한 이종현이 과연 노래 실력까지 갖춘 ‘완벽캐’로 거듭나게 될지 모두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앞서 송가인과의 대화 도중 “키스 잘 맞는 남자가 이상형이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던 숙행은 내친김에 이종현과 듀엣곡 녹음까지 도전, 현장을 달궜다. 첫 만남부터 뜨거운 ‘입맞춤’을 감행한 숙행과 이종현의 듀엣 노래가 현장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전에 느껴본 적 없던 설렘 가득한 시간을 보낸 숙행-이종현은 저녁을 먹기 위해 이종현이 운영하는 선술집으로 향했다. 그리고 숙행만을 위한 ‘이종현표 심야식당’을 오픈한 이종현은 숙행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한 요리 실력을 발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요섹남’의 매력을 뽐냈다. 하지만 결국 모든 데이트가 끝나고 이별을 해야 하는 순간이 찾아왔던 터. 까도까도 끝없는 반전 매력의 커플, 숙행-이종현이 과연 인연의 끈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TV 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 7회분은 오는 4일(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문우상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