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NC이슈]강다니엘, 25일 솔로 데뷔? LM 항고 결정에도 직진

최종수정2019.07.12 08:13 기사입력2019.07.12 08:13

글꼴설정
강다니엘.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LM엔터테인먼트가 항고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준비를 진행시키고 있다.


강다니엘 측은 11일 법무법인 율촌을 통해 "서울중앙지방법원 제51민사부는 LM엔터테인먼트가 5월 13일자로 제기한 가처분 이의 신청을 받아들이지 않고 5월 10일자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전부 인용 결정'을 그대로 인가하는 결정을 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그러자 LM엔터테인먼트 측은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위를 통해 "가처분이의 사건은 가처분을 결정한 당해 재판부에서 심리하는 것으로 소송으로 비유하자면 1심에 해당한다. LM엔터테인먼트는 가처분인가 결정에 불복하며 항고를 통해 상급심의 판단을 받도록 하겠다"며 법원의 결정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LM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진실을 밝힐 수 있는 새로운 소송 자료를 입수했다. 본 사건과 밀접하게 관련있는 자료로 원심에서 입수하지 못했던 자료들이다. 항고심에서 LM엔터테인먼트가 강다니엘과의 전속계약을 위반한 것이 아니라는 점과 본 분쟁이 LM엔터테인먼트의 전속계약 위반으로 인한 것이 아니었다는 점을 밝히도록 하겠다"고 표명했다.


강다니엘의 공식 사이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강다니엘의 공식 사이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이번 사건이 법적 분쟁을 계속 이어가는 가운데 강다니엘은 데뷔 날짜를 결정 지은 듯 보인다. 앞서 강다니엘은 24시간 카운트다운이 표시된 사이트를 공개했다. 이어 12일 이 사이트에는 '2019.07.25'라는 날짜가 게재됐다. 강다니엘의 첫 솔로 앨범 발매 날짜로 추측돼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