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뮤지컬 '엑스칼리버', 최대 30% '굿바이 할인'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2019.07.22 15:34 기사입력2019.07.22 15:34

글꼴설정
'엑스칼리버'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엑스칼리버'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뉴스컬처 김예경 인턴기자]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엑스칼리버'(연출 스티븐 레인, 제작 EMK뮤지컬컴퍼니)가 관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며 최대 30%의 굿바이 할인을 제공한다.


'엑스칼리버'는 광활하고 아름다운 무대와 화려한 액션신, 72명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하모니로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긴 여운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굿바이 할인 이벤트는 아직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만나보지 못한 관객은 물론, 다가올 마지막을 아쉬워하며 다시 한번 가슴 뜨거운 감동을 느끼고자 하는 재관람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카이, 김준수, 도겸,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소향, 민경아, 김준현, 손준호 등의 배우들을 비롯한 72명의 대규모 배우진이 참여한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웅장한 스케일과 배우들의 열연이 빚어낸 생동감 넘치는 무대로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굿바이 할인'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예매 시 적용되는 단 5일간의 이벤트다. 8월 1일까지의 공연에서 20%, S석 30%, A석 30% 할인된 가격으로 '엑스칼리버'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엑스칼리버'는 오는 8월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김예경 인턴기자 yekyung9388@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