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구정모, 손편지 공개 "정말 행복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bar_progress

'프듀X' 구정모, 손편지 공개 "정말 행복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최종수정2019.07.22 17:32 기사입력2019.07.22 17:32

글꼴설정
엠넷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구정모

엠넷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구정모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구정모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구정모는 2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손편지를 남겼다. 그는 "국민 프로듀서님, 안녕하세요. 연습생 구정모입니다. 우선 마지막 데뷔 평가까지 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엠넷 '프로듀스X101'을 하면서 많은 경험을 하고 기쁜 일도, 힘든 일도 많았는데 국민 프로듀서님들 덕분에 다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나의 꿈을 위해 마지막까지 많은 응원 해주신 것, 모두 알고 있습니다. 큰 힘이 됐고 모두 전달됐습니다"고 덧붙였다.

팬들에게 손편지를 전달한 구정모

팬들에게 손편지를 전달한 구정모


구정모는 "방송은 이제 끝났지만 '프로듀스X101'을 하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국민 프로듀서님들을 만나기 위해 계속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할 테니까 우리 꼭 다시 만나요. 사랑해요. 꼭 다시 만나요"라며 거듭 국민 프로듀서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프로듀스X101'에서는 엑스원(X1) 최종 데뷔 멤버가 선발됐다. 엑스원 멤버는 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김은지 hhh5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