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비츠로, LED 넥마스크 "L.ma(엘마)로 LED마스크 시장에 도전

최종수정2019.08.01 17:27 기사입력2019.08.01 17:27

글꼴설정
사진=비츠로

사진=비츠로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LED조명업체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유한 기술력 축적으로 생명공학 및 의료, 미용분야에 적용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한 것.


주름제거가 어려운 목주름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관리 개선할 수 있는 LED 넥마스크 제품인 "L.ma(엘마)"를 개발하면서 뷰티 분야로의 진출을 알리게 된 것이다.


도내에 "LED업계 최초"로 LED마스크를 출시하면서 ㈜비츠로의 우수한 품질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한번더 자리매김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넥전용 LED마스크 "L.ma(엘마)"는 초경량(130g)으로 실용성이 좋으며LED 전문가가 만든 최고의 LED품질로 전문성 또한 뛰어나다.


근적외선(피부 색소 침착을 방지, 재생을 촉진),레드(콜라겐 생성,주름개선,세포재생,염증완화),블루(여드름 완화,피부 진정)의 다양한 모드로 목피부컨디션에 따른 맞춤사용이 가능하다.


피부에 적합한 최고의 파장(블루-410nm,레드-660nm,근적외선-860nm)으로 특히 주름이 많은 목앞라인을 집중관리 할 수 있으며L.ma(엘마)는 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ma(엘마)는 업계최초 5가지모드(멀티,레드,블루,레드+근적외선,핑크)로 세분화 하여 목피부고민에 따른 케어가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위한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마이크로 어레이 패치(정품)는 한 장 당 에센스한병이 함유된 고농축 제품으로 두꺼운 각질층을 투과하여 피부 깊숙히 전달되어 목주름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마이크로어레이 패치는 단순히 화장품이 묻은 부착물을 피부에 닿게 해 흡수시키는 `반창고'같은 제품이 아니다.


EGF, 네오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등의 재료로 미세침을 만들고, 이 미세침으로 패치 표면을 구성한다.이후 패치를 피부에 부착할 때 미세침이 직접 물리적으로 피부를 찔러 진피로 약물이 침투할 수 있게 돕는 제품이다.약물로 이루어진 미세침은 직접 진피로 침투하여 녹아서 흡수된다.


미세침의 원료로는 미백과 콜라겐 발현 증가에 관련된 6편의 SCI논문과 5건의 특허 출원이 완료된 네오 펩타이드를 사용하였다.


네오펩타이드는 피부 항노화 프로젝트로 탄생한 독점적인 신규 화장품 소재이며, 체내 단백질 유래 펩타이드로 부작용이 없는 뛰어난 소재이다.


㈜비츠로는 국내 최초로 네오펩타이드를 마이크로 어레이에 탑재하였다.


마이크로 어레이에 탑재된 네오펩타이드는 상처 치유 치료제로 개발 되었을 정도로 뛰어난 주름 개선 및 미백 효능을 가지고 있다.


LED넥마스크 L.ma(엘마)는 관리가 어려운 목주름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케어가능한 미용기기로 시술없이 편리하게 관리를 원하거나 목피부 노화로 나이들어 보여 고민되는 분, 어려서부터 타고난 주름 등을 개선하여 매끈한 목선으로 젊음을 되돌릴 수 있다.


LED전문기업 ㈜비츠로는 "L.ma(엘마)"출시로 성장속도에 가속화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