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뮤지컬 '엑스칼리버' 9월 공연실황 앨범 출시…오늘(4일) 폐막

최종수정2019.08.04 10:32 기사입력2019.08.04 10:32

글꼴설정
뮤지컬 '엑스칼리버' 공연 포스터.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엑스칼리버' 공연 포스터.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뉴스컬처 윤현지 기자]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월드프리미어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은 공연실황 앨범을 출시한다.


올 여름 흥행신화를 이어가며 창작 뮤지컬계의 역사를 쓰고 있는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오는 4일 폐막을 앞두고 공연실황 앨범의 출시를 예고했다. 월드프리미어 대작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공연전산망 월간 예매 순위 1위를 석권하는 등 꾸준히 화제를 모아왔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향한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제작되는 공연실황 앨범엔 카이, 김준수, 도겸,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를 비롯한 초연 전 캐스트와 대규모 앙상블의 목소리가 생생하게 담긴다.


귀에 꽂히는 강렬하고 아름다운 선율과 웅장한 앙상블, 공연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드라마틱한 현장 분위기를 오롯이 담아낼 공연실황 앨범은 초연 ‘엑스칼리버’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는 동시에 ‘엑스칼리버’의 긴 여운을 달랠 단 하나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공연실황 앨범엔 총 44곡의 넘버가 구성되어 있으며, 아더와 랜슬럿의 대표 넘버 ‘왕이 된다는 것’, ‘없는 사랑’을 비롯해 모르가나의 킬링 넘버 ‘아비의 죄’ 등 전 곡이 수록된다. 오는 9월 출시 예정이며, 3CD로 제작될 예정이다. 특히, ‘엑스칼리버’의 미공개 공연 사진이 포함된 120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과 가사집이 함께 담긴다.


앨범은 오는 3일부터 23일까지 EMK뮤지컬컴퍼니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주소에서 선주문이 가능하며 선주문으로 앨범을 구매할 경우 배우들의 싸인이 포함된 아더 3인의 미공개 사진 엽서가 제공된다.


월드클래스 배우들을 비롯한 72명의 대규모 배우진이 펼치는 압도적 스케일로 올여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뮤지컬 계의 새 지평을 열며 큰 호평을 받아왔다.


작품은 4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윤현지 기자 yhj@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